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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지

  • 2018-12-05
  • 조회수 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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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개에 부치는 사항
  • 건명: 서울대학교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313동 312호) 인쇄업체 공고
  • 기본현황
    기본현황
    구분 내용 비고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 313동 312호
    규모 29.08㎡ (약 8평)
    주 이용인원 공과대학 학부생, 연구원
    취급품목 인쇄, 제본 등 계약조건 참조
    운영시간 전일제(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체 자율로 운영여부를 결정하되, 운영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현 운영시간 유지
    판매가격 시중가 대비 10% 이상 저렴
    업체부담비용 ∘ 매장설치와 운영에 필요한 초기시설투자비 일체
    ∘ 시설유지비
    - 임대료, 제세공과금, 시설관리부담금, 기타 시설유지에 소요되는 비용 등
    - 매월 40만원 이상으로 하여 정액으로 자율 제시(1년 선납)
    ※ 2차년도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름.
    기타사항 기존 시설 철거 비용은 선정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매장 평가를 통해 2년간 1회 재계약 가능)
    ※ 공고문, 사업설명서 등 관련규정을 위반하거나 서비스 만족도를 매년 평가하여 서비스 만족도 결과 일정점수에 미달할 경우 계약 미갱신 또는 중도 계약해지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
2. 서류제출 및 업체선정일, 장소
서류제출 및 업체선정일, 장소
구분 서류제출 업체선정공고
일 시 2018. 12. 11.(화) 11:00 2018. 12. 18.(화) 14:00
업체선정 당일
장 소 313동 320호 현장 발표
  •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 313동 312호
  • 참가 업체의 대표 또는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는 반드시 직접 방문하여 제반 서류를 제출하고, 임대료 개봉에 참관하여야 함
3. 현장설명회
  • 2018. 12. 14.(금) 14:00
  • 장소: 313동 320호
4.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영업장 개설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단,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함
  • 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며, 인쇄 및 제본 경력이 2년 이상인 자
  • 상기사항을 모두 갖추고 <붙임1>의 계약조건 이행 가능자
5.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붙임 2」)
  • 임대료 제안서 1부(「붙임 3」에 인감도장을 날인하여 작성하고 밀봉 제출)
  • 서약서 1부(「붙임 4」)
  •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각서 1부(「붙임 5」)
  •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붙임 3」 참가신청서의 ‘사용인감’ 작성으로 갈음 가능) 1부
  •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경력확인서「붙임 6」,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붙임 3」 참가신청서의 ‘대리인’ 작성으로 갈음 가능)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6. 업체선정 방법
  • 임대료를 최고가로 제시한 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결정
  • 제시된 임대료 금액의 최고가가 동일할 경우, 해당업체를 대상으로 즉시 현장에서 재 견적을 받아 높은 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우선 협상업체로 결정(재견적은 1차 제시금액과 같거나 높아야 함)
    ※ 공개선정 참여 업체는 2차 견적 제시에 필요한 임대료 제시 견적서 양식 1부(금액을 공란으로 하고, 인감 날인)를 준비하여야 함
  • 유찰에 따른 재공고 시, 1차 공고에 참여한 업체는 최초 제시한 임대료 이하로 제시 할 수 없음
7. 계약 조건
  • 별첨 계약조건 참조(「붙임 1」)
8. 업체 선정의 연기 또는 취소
  •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의 사정에 의하여 업체선정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업체선정공고 종료 후 업체선정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 업체선정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9. 기타사항
  • 관악구 내 동일업종보다 1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하여야 하고 판매가격을 상시 게시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기타 업체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 숙지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선정과정은 물론 계약체결 후에도 계약의 일부가 됨은 물론 계약서 해석 및 계약이행 평가의 기준이 되며, 계약기간 동안 계약자를 구속하는 효력이 있음
  • 제안자는 내부시설 공사가 필요할 경우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와 협의결정 후 공사를 시행하여야 함
  • 기타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첨부자료 참조
  •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참가자는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운영수익에 대하여 시장조사를 충분히 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이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계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 행정실로(☎02­880­8042) 문의바람

붙임 : 1. 계약조건 1부 2. 참가신청서 1부
3. 임대료 제안서 1부
4. 서약서 1부
5.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 각서 1부.
6. 경력확인서 1부. 끝.

2018. 11. 26.
서울대학교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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